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에서 쿠키를 삭제하시면 로그인 문제가 해결 됩니다.

각 브라우저별 쿠키 삭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
 

※ 인터넷 익스플로러

 

1. 인터넷 익스플로러 메뉴 - 도구 - 인터넷 옵션 실행

 

2. [일반] 탭의 검색기록 삭제

 

3. 다음 그림과 같이 체크 후 [삭제] 버튼 클릭

 

4. 인터넷 익스플로러 종료 후 리포트 포털 재 접속

 

 

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버전에 따라 검색기록 삭제 옵션이 조금 씩 다를 수 있습니다.

 

버전 10 이상부터는 [즐겨찾기 웹 사이트 데이터 보존] 이라는 항목이 존재하며

 

리포트 포털 혹은 랩투진 웹사이트가 즐겨찾기 사이트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

 

해당 항목에 대한 체크는 꼭 빼 주셔야 정상적으로 동작 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
 

※ Firefox

 

1. 파이어폭스 메뉴 - 설정 실행

 

2. 방문기록의 [쿠키 보기] 클릭

 

3. 쿠키 관리자의 [모두 삭제] 버튼 클릭

 

4. 파이어폭스 재 실행 후 접속

 


 

※ 구글 크롬

 

1. 크롬 메뉴 - 설정 실행

 

2. 고급설정 표시

 

3. [개인정보] 의 [인터넷 사용정보 삭제]

 

4. 다음항목 삭제 에서 [전체] 선택 후 [인터넷 사용정보 삭제 버튼] 클릭